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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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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회원정보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

    (주) 플랫폼 고객센터 안내

     

    · 고객센터 : 1544-3568

     

    · 운영시간 : 평일 AM 10:00 ~ PM 06:00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주말,공휴일 제외 / 점심시간 : PM 1:00 ~ PM 2:00)

     

    · Fax : 02-742-4634

     

    · 주소 : 서울 강남구 학동로21길 32 플랫폼 빌딩

      

    ※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• 상품문의 세인트 제임스 세탁법 안내


     

  • 적립금/쿠폰 오프라인 적립금은 공식사이트에서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/쿠폰 -> 적립금 전환을 클릭하신 후, 오프라인 회원 인증을 해주시면

    온/오프라인 적립급을 자유롭게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적립금/쿠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?

   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/쿠폰 -> 쿠폰을 클릭하신 후에,

    카톡 플러스친구 쿠폰 등록 란에 카카오톡을 통해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.

    *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만원 쿠폰은 10만원 이상 상품에만 적용가능한 쿠폰이며, 1개의 카카오계정에 1개만 지급 됩니다.

     

  • 적립금/쿠폰 적립금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적립금은 적립일로 부터 2년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2년이 지나는 시점부터 일별로 자동 삭제 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2년 지나기전에 미리미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^^

  • 상품문의 A/S 접수 및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/S 접수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기간 및 문제에 따라 유상 혹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
   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오프라인 매장에서 접수가 불가하며, 고객센터로 따로 연락을 주셔야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  단, A/S 대상 및 상품의 범위는 당사 규정에 따릅니다.

  • 배송관련 주문 후 언제 발송 가능한가요?

    월요일 - 오전 8시 결제완료건까지 당일 출고

    화~금요일 - 오전 9시 결제완료건까지 당일 출고됩니다.

    ※ 상기 출고마감 시간 이후의 주문,결제건은 익일(다음날) 발송됩니다.

        단, 금요일 오전9시 이후 결제건은 차주 월요일에 발송 됩니다.

    ※ 주말, 공휴일은 고객센터, 배송이 휴무 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• 배송관련 주문을 따로 했는데,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주문날짜, 수취인명, 주소, 수취인 연락처가 동일한 경우 자동으로 묶음 배송됩니다.
    다만, 상품 출고지가 다른 경우에는 부득히 별도 배송이 됩니다.
     
     
  • 배송관련 주문완료 후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

    주문단계에 따라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1) 주문완료/결제완료 : [마이페이지>주문배송내역>주문내역상세]에서 수정가능
    2) 상품준비중 : '1:1문의' 혹은 '고객센터'로 문의
    3) 발송완료 : 변경불가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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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품발송 후 익일 오전부터 택배사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다만, 발송완료 된 날로부터 2일 후에도 배송추적이 안 될 경우에는 '1:1문의' 혹은 '고객센터'로 문의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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