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는 공식 홈페이지의 구매기록이 확인 되어야 접수 가능합니다.
구입 기간 1년 이내 접수 시 A/S 비용의 50%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되며, 1년 이후 접수 시에는 100%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고객 부주의로 인한 A/S 비용은 기간에 관계없이 고객님께서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.
(접수 택배비 : 고객 부담 / 완료 후 발송 택배비 : ㈜플랫폼 부담)
온라인 구매 상품에 한해서 A/S가 가능하며, 매장 구매 상품은 구입하신 매장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완제품으로 수입되기 때문에, 부자재가 따로 수입되지 않아 A/S가 불가능 한 부분이 있습니다.
수선가능부분 (신발 : 밑창 수선 / 가방 : 지퍼 교체 / 의류 : A/S불가)
Step.01 A/S 접수
온라인 쇼핑몰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나의 활동내역 > 1:1문의 게시판 접수
Step.02 상품발송
발송주소 : 서울 강남구 학동로21길 32 플랫폼 빌딩
*수선원하시는 부분에 대해 메모기재하여 상품과 함께 동봉발송 부탁드립니다.
Step.03 상품확인
수선 불가능 경우 개별 유선통보 해드립니다.
Step.04 수선업체 접수
수선시간은 총 2주 정도 소요되며, 수선이 완료 되면 유선통보 및 발송처리됩니다.